CHARACTER

X

SPIKE SPIEGEL비셔스는 가만이 있어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인물이면 스파이크는 그 반대다. 평상시 붕 뜬 머리, 처진 눈을 하고 손은 항상 양족 바지 주머니에 넣고 걸어 다니고 하지만 한번 심각해지면 비셔스와 버금가는 카리스마를 발휘한다. 어쩌면 드러나있는 카리스마 보다 숨겨져 있는 카리스마가 더 강한 것이 아닐까 한다.

X

JET BLACK덥수룩한 수염, 칼자국, 눈밑에 쇠붙이, 그리고 벗겨진 머리, 커다간 덩치... 악당의 전형적인 외모를 지니고 있으나 의리의 사나이며 가슴시린 상처도 있는 인물이다. 항상 동료들의 뒤치닥거리를 하며 투덜거리기도 하지만 그런 속에서 믿음직함과 신뢰감이 느껴진다.

X

FAYE VALENTINE말 많고 빚쟁이에 사고도 잘치고 하지만 외모는 출중한 그리고 가슴 아픈 상처도 있는 인물... 머랄까 좋아하게 만드는 말괄량이라고나 할까...

X

JULIA금발의 머리, 사랑스러운 눈, 달걀형의 얼굴, 오똑한 코, 늘씬한 몸매, 전형적인 미인형이다. 하지만 외모와는 다르게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사는 인생을 이룰 수 없는 꿈으로 남기고 사랑하는 이의 품에서 죽어갔다.
가슴 정말 아픈 장면이었다.

X

VICIOUS독사같은 눈의 외모, 먹이를 노리면 끝을 보는 카리스마, 전형적인 악당 스타일이다. 하지만 먼가 우리가 봐온 악당들과는 상대도 안되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사람들을 빨아 들인다. 허긴 스파이크의 상대가 될려면 이 정도의 카리스마는 당연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 장면은 잊을 수 없는 장면이다.

X

EDWARD WONG HAU PEPELU TIVRUSKY 4TH & EIN여자아이라고는 볼 수 없는 여자아이와 똥개처럼 보이는 똑똑한 개...또 이름이라고 볼 수 없는 긴 이름의 여자아이와 자신의 다리만큼 짧은 이름을 가진 개....